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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 하시는 질문

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 FAQ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온라인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Q
    서비스 계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모든 계약건은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언제든 해지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계약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환불금액에서 계약금이 차감될 수 있으며, 계약 직후 곧바로 해지하실 경우 계약금을 포함하여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납품이 일정부분 진행된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1회제작비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비용을 재산출 하여 환불금액 및 납부 할 금액을 정산합니다.
    이때 최초 계약한 총 납품 수량과 실제 납품건을 비교하여, 납품비율에 따라 할인을 차등 반영하여 환불금액을 산출합니다.
    예를들어 12회 중 11회까지 납품이 완료되고 모든 대금을 납부한 고객님의 경우, 11회 납품한 건에 대해 90%이상 할인을 적용하여 총 납부해야 할 금액에서 차감하고 나머지 1회차에 대한 비용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 반대로 만약 12회 중 1회만 제작된 경우라면 할인이 거의 적용되지 않은 비용으로 재산출하여 할인금액이 정산됩니다.

    이처럼 모든 환불금액은 당사자간의 입장에서 최대한 불합리하지 않도록 상호간에 이해될 수 있는 범위에서 처리됩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
    ■ 계약
    계약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    온라인으로 진행하실 경우 계약은 이메일로 진행되며, 계약서 검토 후 날인하는 방식으로 계약이 체결됩니다.

    ■ 결제
    결제는 무통장만 가능하며 다른 결제수단은 없습니다.
  • Q
    서비스 계약 권리를 타기관 및 다른 이용자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    A
    서비스 이용약관 원칙상 불가능 합니다.

    다만 고객님의 상황에 타당한 이유가 있고, 그에따라 상호간에 협의가 된다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계약내용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가능합니다. 변경될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상호간에 내용을 검토하고 변경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 계약의 변경으로 인하여 사전에 산출되지 않은 비용이 발생될 경우, 상호간 협의를 통해 정산 후 변경계약을 체결합니다.
  • Q
    견적서를 다른사람과 공유해도 괜찮을 까요?
    A
    제안드린 견적서는 귀사 내 참고 외 무단배포를 금지합니다.
  • Q
    견적을 받아보고 싶습니다.
    A
    ■ 홈페이지를 통한 견적산출
    당사 홈페이지의 제작안내의 가격산출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견적 산출을 시뮬레이션 해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■ 신청서 작성 및 온라인 문의를 통한 견적산출
    당사가 제공하는 제작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하신 후, 회사 이메일이나 홈페이지의 온라인 문의에 견적문의 건으로 등록해 주시면 확인 후 바로 견적서를 작성하여 회신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■ 유선상담
   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견적산출을 진행해 드립니다.
    (TEL. 070-8985-7533 / 정지덕 실장)


    ※ 견적서의 유효기간은 제안드린 날로부터 30일 이내까지만 유효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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