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letter

FAQ

자주 하시는 질문

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 FAQ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온라인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Q
    기타출장상담을 요청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곤 출장상담을 하지 않습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
    A
    아래의 항목대로 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ㆍ제작횟수 할인
    ㆍ계약기간 할인
    ㆍ계약형태 할인
    ㆍ작업시기 할인

    1) 모든 할인은 1년이내 12회 이상 발행하는 계약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.
    2) 단 매주, 격주 발행시 최소 9개월 이상 발행건부터 "계약기간 할인"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3) 제작횟수 할인 : 제작횟수에 따라 최소 5%, 최대 20% 할인
    4) 계약기간 할인 : 2년 계약시 5%, 3년 계약시 10% 추가할인
    5) 계약형태 할인 : 재계약시 5% 추가할인
    6) 작업시기 할인 : 매월 초~중순에 작업시 5% 추가할인
    7) 할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"제작안내"의 "할인안내"를 참고해 주세요.
  • Q
    뉴스레터뉴스레터 제작에 사용된 작업파일도 제공받을 수 있나요?
    A
    메일폼을 제외하고 뉴스레터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작업파일 및 소스파일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Q
    기타사무실에 방문하여 상담받고 싶습니다.
    A
    미팅은 업무시간에만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상담가능시간
    운영시간 : am 10:00 - pm 6:00
    점심시간 : am 11:20 - pm 1:00
    휴일 : 주말/공유일

    방문상담의 가능여부와 일정을 사전에 협의해 주세요.
    사전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업무에 지장이 있거나 부재중일 경우 미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기타뉴스레터의 홍보 및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  A
    SNS 마케팅, 온라인 홍보용 웹사이트 내 게시, 홍보용 인쇄물 범위 내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이미지 라이센스의 정책에 따라 이용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기타결과물의 저작권 소유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
    모든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(혹은 출원권)은 웹스페이스에 있습니다.
    고객님께는 당사의 결과물에 대한 사용권이 부여됩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서비스 계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모든 계약건은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언제든 해지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계약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환불금액에서 계약금이 차감될 수 있으며, 계약 직후 곧바로 해지하실 경우 계약금을 포함하여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납품이 일정부분 진행된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1회제작비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비용을 재산출 하여 환불금액 및 납부 할 금액을 정산합니다.
    이때 최초 계약한 총 납품 수량과 실제 납품건을 비교하여, 납품비율에 따라 할인을 차등 반영하여 환불금액을 산출합니다.
    예를들어 12회 중 11회까지 납품이 완료되고 모든 대금을 납부한 고객님의 경우, 11회 납품한 건에 대해 90%이상 할인을 적용하여 총 납부해야 할 금액에서 차감하고 나머지 1회차에 대한 비용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 반대로 만약 12회 중 1회만 제작된 경우라면 할인이 거의 적용되지 않은 비용으로 재산출하여 할인금액이 정산됩니다.

    이처럼 모든 환불금액은 상호간의 입장에서 최대한 불합리하지 않도록 이해될 수 있는 범위에서 처리됩니다.
    환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 당사자 및 계약서에 고지해 드리며, 이상의 이유로 여기까지만 안내해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
    입금방법은 현재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.

    신한은행
    443-04-335758
    예금주 : 정지덕(웹스페이스)

    결제에 관한 세부 내용은 계약시 계약 당사자에게 다시 안내해 드리거나 계약서에 고지합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서비스 계약 권리를 타기관 및 다른 이용자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    A
    서비스 이용약관 원칙상 불가능 합니다.

    다만 고객님의 상황에 타당한 이유가 있고, 그에따라 상호간에 협의가 된다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계약 및 결제계약내용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답변 준비중 입니다.
무엇을 도와 드릴까요?

웹스페이스는 가까이에 있습니다.
궁금하신 점은 얼마든지 문의하시고 빠르게 해결하세요.

온라인 문의

Contact Info.

회사개요
  • 상호웹스페이스
  • 대표정지덕
  • 사업자번호155-05-00853
  • 본사
    인천시 연수구 송도미래로30 E동 503 (송도BRC 지식산업센터)
연락처
  • 전화070-8985-7533
  • 팩스0504-043-8093
  • 이메일help@webspace.co.kr
상담가능시간
  • 운영시간am 09:00 - pm 6:00
  • 점심시간am 11:30 - pm 1:00
  • 휴일주말/공유일